본문 바로가기
관광 여행 맛집

[맛집 탐방] '포천 오리 맛집' 오리킹 광릉수목원점에서 생돼지갈비 정식 점심특선으로 하루 피로가 싹!

by 드리오리다 2025. 4. 17.
반응형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도 받지 않은 내돈내산 직접
체험한 후기입니다.

 


포천 광릉수목원 근처에서 오리 맛집을 찾고 계시다구요? 오늘은 여러분께 제가 다녀온 오리킹 광릉수목원점을 소개하려고 해요.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와 서비스까지 흠잡을 데 없었던 이곳! 특별히 오리 요리와 생돼지갈비 정식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노랑 병아리색 오리킹



여기에 곁들여 먹는 솥밥과 숭늉까지 완벽한 마무리를 선사했답니다. 점심특선 세일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이번 주말 나들이 일정에 꼭 추가해 보세요! 지금부터 찐 맛집 후기, 바로 시작합니다.

 

메뉴판

 

 

광릉수목원과 가까운 편리한 위치


포천 오리 맛집으로 소문난 오리킹 광릉수목원점은 이름 그대로 광릉수목원이랑 정말 가까워요. 수목원 산책을 즐기고 배가 고픈 타이밍에 딱 맞추어 들르기 딱 좋은 거리인데요. 시골길 특유의 고즈넉함과 한적함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주차 걱정은 노노! 넓은 전용 주차장이 있어 차를 세우는 데 불편함이 없었어요. 한적한 도로변에 노란색 건물이 또렷하게 눈에 띄니까 지나칠 염려도 없답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매장을 나오며 광릉수목원 근처에서 산책을 마저 즐길 수도 있어서 드라이브 코스로도 너무 좋답니다.


 

첫인상이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


포천 오리 맛집 오리킹 광릉수목원점의 매장 안에 들어서면 넓고 시원한 실내가 눈에 띄어요. 테이블 간격이 널찍이 배치되어 있어서 옆 테이블 간섭 없이 대화하기 좋아 개인적인 공간이 잘 확보된 느낌을 받았어요. 특히 오픈 주방이 굉장히 깔끔해서 주방의 위생 상태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깔끔하고 잘 정돈된 오픈주방



이런 세심한 배려가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직관적으로 보이는 주방은 고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청결함과 깔끔한 정리가 정말 투명하고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확신을 주었답니다.


 

다양한 메뉴와 신선한 고기 퀄리티

신선요리 숙성고


포천 오리 맛집 오리킹 광릉수목원점의 시그니처 메뉴는 신선한 생돼지갈비와 오리 요리들로 구성되었어요. 우리는 생돼지갈비 250g으로 이루어진 생돼지갈비 정식으로 주문했는데요, 숙성고에서 갓 꺼낸 생돼지갈비는 신선함이 남달랐어요.

잘 숙성된 돼지갈비 구이



고기 본연의 맛을 중시하는 곳이라 소스나 양념이 과하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더라고요. 특히, 쯔란 소스에 찍어 먹으면 향신료의 밸런스가 완벽해 고기의 풍미를 극대화해줬어요. 생돼지갈비의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은 일행 모두의 감탄을 끌어냈답니다.

 

마늘 된장과 소스3종(소금, 갈릭바베큐, 쯔란,)



 

반찬과 숭늉까지 완벽한 한 끼

 

기본 반찬으로 제공되는 묵사발, 상추무침, 무생채 등의 구성도 매력적이었어요. 특히 묵사발은 살얼음이 동동 띄워진 상태로 나와, 생돼지갈비 구이와 찰떡같은 조화를 보여줬답니다.

 

가마솥밥과 기본반찬 세팅

 

식사 후엔 솥밥에 물을 부어 구수한 숭늉으로 마무리하는데, 이게 또 별미더라고요. 따끈한 숭늉 덕분에 든든하게 한 끼를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이곳은 밥이 맛있어도 너무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규모부터 대규모 모임까지! 넉넉한 공간


포천 오리 맛집 오리킹 광릉수목원점은 소형룸부터 대형룸까지 공간 구비가 탄탄했어요. 소형 룸은 최대 14인까지, 대형 룸은 5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었는데요, 행사나 모임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딱일 것 같더라고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식당 내부
옆 테이블과 칸막이까지 되어있는 의자 등받이
14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별도 룸과 50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별도 룸



특히 방들이 개별적으로 분리돼 있어 시끄럽지 않고 프라이빗한 모임을 즐기기에 적합했어요. 이 부분에서 가족 단위나 친구들과의 만남에 무조건 추천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꼭 알아두어야 할 점은?

 

모든 게 완벽했지만, 점심 피크타임이나 주말에는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다는 점, 인기 많은 곳이다 보니 사람이 몰리는 시간에는 미리 예약하는 걸 꼭! 권장 드려요. 또한, 오리탕은 기본 제공이지만 주 메뉴가 양이 많다보니 다 드시다보면 마지막 탕은 다 못 드실 수도 있답니다.

 

채소가 듬뿍 들어간 오리탕

 

 

 

양과 맛으로 채워준 한끼

 

포천 오리 맛집, 오리킹 광릉수목원점에서의 시간은 정말 최고 였어요. 신선한 고기와 특별한 소스, 넉넉한 반찬은 물론이고 오리탕과 숭늉까지 챙겨주는 정성스러운 구성에 감동했답니다.

 

꽃게양념장과 생돼지갈비 구이 한쌈
반찬 셀프코너


광릉수목원에서 산책 후 여유롭게 점심이나 저녁까지 해결하고 싶은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넉넉한 주차장과 다양하게 마련된 공간 덕분에 모임에도 제격이니,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여러분도 한 끼의 여유를 오리킹에서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012345

반응형

top